실시간 뉴스


'구해령' 신세경 "얼굴천재 차은우와 호흡? 외적 욕심 내려놨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과 차은우가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17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신세경과 차은우, 박기웅, 이지훈, 박지현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신세경과 차은우가 조선 로맨스의 주인공이 되며 '눈호강 비주얼'을 완성했다.

신세경은 여사관 구해령을 맡았다. 유교사상이 뿌리 깊게 자리 잡은 조선에서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기 위해 한 걸음 나아가는 캐릭터다. 차은우는 도원대군 이림을 맡아 첫 사극에 도전한다. 이림은 왕위 계승 서열 2위로 궁에 갇혀 사는 고독한 모태솔로다.

차은우는 신세경과의 호흡에 대해 "현장에서 이야기 할 때도 너무 잘 맞는다. (신세경) 누나가 배려를 해주는 것도 느껴지고 배울 수 있다. 구해령이라는 역할에 찰떡이라는 생각을 매번 한다. 너무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세경은 '얼굴천재' 차은우와의 비주얼 호흡에 "친한 친구가 차은우와 전작을 찍어 알고 있었다. 외적으로 욕심을 내려놓게 됐다. 그러니깐 마음이 편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우리 드라마를 통해 외적인 합 말고도 다양한 것이 많다. 캐릭터로서의 합을 맞추기 위해 심기일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차은우가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있다. 다른 사극들을 할 때 전형적일 수 있는 지점들을 말끔하게 날릴 수 있는, 참신하고 새로운 지점을 심어줄 수 있는 친구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 분)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 분)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조선시대에 여사제도가 정착되었다면?'이라는 발칙한 가정에서 시작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보장된 앞날을 뒤로하고 스스로 여사의 길을 택한 여사 구해령의 이야기를 그린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봄밤' 후속으로 17일 밤 8시55분 첫방송 되며, 넷플릭스에서도 서비스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해령' 신세경 "얼굴천재 차은우와 호흡? 외적 욕심 내려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