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리드라이프, 22일 NS홈쇼핑서 단독 특집 생방송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상조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가 22일 NS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상조서비스 ‘프리드 450’을 선보인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지난 방송에 이어 앵콜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22일 오후 3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NS 홈쇼핑 단독으로 진행된다.

 [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

총 8명의 장례 전문인력을 비롯해 추가금 없는 차량 서비스와 50여 가지 장례용품 및 제사상 서비스까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주요 품목만을 모은 실속 있는 구성으로, 월 1만원대의 부담 없는 금액으로 꼭 필요한 상조서비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월 최대 1만4000원의 제휴카드 청구할인과 만기 완납 후 100% 환급 혜택이 더해져 고객의 부담은 더욱 줄었다.

상조서비스뿐만 아니라 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도 장점이다.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드 450’에 가입한 고객은 전국의 한화리조트를 무기명 회원가로 총 100박 이용이 가능하며 휘닉스 파크, 설악 워터피아, 아쿠아 플라넷 등 한화리조트의 각종 부대시설을 최대 50%까지 우대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드라이프의 직영 장례식장인 ‘쉴낙원’ 이용 시 빈소사용료 3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NS홈쇼핑 단독 혜택으로 모든 상담 고객에게 르젠 서큘레이터형 리모컨 선풍기를 제공하며, 가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포스텐 에어프라이어 또는 베르겐 무선 듀얼 물걸레 청소기, 코멕스 리모컨 냉풍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 1위 및 선수금 1위 업체로, 우수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 8년 연속 흑자경영을 달성한 바 있다. 제1금융권(신한은행, 우리은행, 수협은행) 지급보증을 확보하며 소비자 권익보호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리드라이프, 22일 NS홈쇼핑서 단독 특집 생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