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군필돌 완전체' 슈퍼주니어, '슈퍼쇼8'으로 1만8천관객 매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슈퍼쇼 8'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슈퍼주니어의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 : INFINITE TIME(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 : 인피니트 타임)'은 10월12~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에서 화려하게 펼쳐졌으며, 시야제한석까지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이틀간 1만8천 관객을 매료시켰다.

 [사진=레이블SJ]
[사진=레이블SJ]

이번 콘서트에서 슈퍼주니어는 'Sorry, Sorry' '미인아(Bonamana)' 'MAMACITA' 'Mr. Simple' 등 대표 히트곡들은 물론, 팬들 사이 '사랑이' 명곡 시리즈로 불리는 '사랑이 죽는 병(Love Disease)' '사랑이 떠나다(She's Gone)' '사랑이 이렇게(My All Is In You)' 무대까지 약 3시간30분 동안 총 30곡의 무대를 알차게 선사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힙합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로꾸거!!!', 이특과 시원의 미공개 스페셜 음원 'Hairspray', 보컬 유닛 슈퍼주니어-K.R.Y.가 꾸미는 반전 댄스 퍼포먼스, 슈퍼주니어-D&E와 신동이 함께 꾸민 '너의 이름은' 깜짝 무대 등 오직 '슈퍼쇼 8' 만을 위한 풍성한 볼거리로 객석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더불어 슈퍼주니어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 곡 'SUPER Clap'을 비롯해 지금의 슈퍼주니어가 있기까지의 스토리를 녹여낸 'The Crown', 둘이 함께 보내는 시간을 춤에 비유한 'I Think I',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는 미디엄 템포 곡 'Somebody New', 퓨처 베이스 기반의 90년대 감성을 엿볼 수 있는 'Heads Up', 김원준의 'Show'를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 등 정규 9집 신곡 무대도 최초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현장감이 살아 있는 '슈퍼쇼 8'의 신곡 'SUPER Clap' 무대는 14일 낮 12시 슈퍼주니어의 컴백 리얼리티 '슈주 리턴즈 3'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레이블SJ]
[사진=레이블SJ]

공연의 마무리, 팬들은 '결국 슈퍼주니어 The Last Man Standing!' '너희는 슈퍼주니어에요! 우리는 E.L.F.에요'라는 플래카드 이벤트를 펼쳤다. 멤버들 역시 "군백기를 마치고 다 함께하는 첫 콘서트입니다. 앞으로도 노래하고 춤추면서, 여러분들과 호흡하는 무대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우리 오래오래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아홉 번째 정규 앨범 'Time_Slip' 전곡 음원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되며, 이날 밤 10시에는 네이버 V LIVE 생방송으로 팬들을 찾는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군필돌 완전체' 슈퍼주니어, '슈퍼쇼8'으로 1만8천관객 매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