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리테일, 밀키트 배송 '심플리쿡' 알리기 박차


현대百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운영…"밀키트 시장 선도"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GS리테일이 신개념 밀키트(MEAL KIT) 배송 서비스 '심플리쿡(SIMPLY COOK)' 알리기에 팔을 걷어붙였다.

1일 GS리테일은 이달 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식품관에서 '심플리쿡'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곳에서는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배송을 받는 상품의 특성상 실제 주문을 해서 경험해 보지 않고도 팝업 스토어를 통해 심플리쿡이 어떻게 배송 되는지, 어떻게 요리하는지,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경험해볼 수 있다.

GS리테일은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기간 동안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현수 셰프와 인기 연예인 등을 초청해 고객들에게 심플리쿡을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유 셰프는 지난달 31일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쿠킹클래스에서 심플리쿡을 활용한 요리 시연과 함께 고객들과 실습을 진행했다.

GS리테일은 심플리쿡 알리기와 함께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실제 판매도 지속 진행한다.

심플리쿡은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 프레시(fresh), 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GS 샵의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몰, 티켓몬스터, 해먹남녀 등에서 주문을 통해 집이나 가까운 GS25 점포에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기간 동안에는 오프라인에서도 바로 구매 가능하다.

GS리테일은 갈수록 판매가 늘어가고 있는 심플리쿡을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SNS 이벤트를 통해 공유를 유도함으로써 인지도와 신뢰도를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심플리쿡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심플리쿡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오혜진 GS리테일 심플리쿡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심플리쿡 팝업 스토어는 밀키트 업계에서 최초로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심플리쿡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심플리쿡의 맛과 품질, 간편함을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리테일, 밀키트 배송 '심플리쿡' 알리기 박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