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굽네치킨, 피자·베이커리 디저트 선보인다


일부 매장서 신메뉴 총 7종 시범 판매…치밥도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굽네치킨이 오븐을 활용해 건강하게 구워낸 피자 3종, 디저트 2종, 치즈 철판 볶음 치밥 2종 등 맛과 가성비를 동시에 충족한 신메뉴를 시범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범 판매는 서울 양천구 소재 '굽네치킨 목2동점'을 테스트 매장으로 운영하며, 반응에 따라 전국 출시를 검토할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한 피자 3종의 경우 제주도 일부 가맹점에서도 시범 판매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오븐에서 구워 낸 피자 3종은 굽네치킨만의 특제 소스를 피자를 통해 즐길 수 있는 것이 콘셉트다. 피자 3종은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와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로 구성됐다.

디저트는 매일 매장에서 오븐에 직접 구워 내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대로 가성비가 높은 사이드 메뉴다. 달콤한 슈크림을 품은 바삭한 파이 '슈크림 데니쉬'와 상큼한 오렌지와 고소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오렌지 크림치즈 파이'로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해 사이드 메뉴를 강화했다.

이 외에도 1인 고객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 아웃 전용 메뉴인 '치즈 철판 볶음 치밥 세트'도 시범 판매한다. 갓 구워낸 오븐 치킨 반 마리와 치즈 토핑을 올려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철판 볶음 치밥 구성으로 가성비와 편리성을 높였다. 고객들은 오리지널, 볼케이노, 갈비천왕 치킨 중 한 가지 선택 가능하며, 치밥은 볼케이노와 갈비천왕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에 변화를 줘서 맛과 재미를 동시에 느끼도록 준비했다"며 "치킨뿐 아니라 굽네 오븐구이만의 장점을 살린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굽네치킨, 피자·베이커리 디저트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