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봄밤' 정해인 "싱글 대디 연기, 아이와 교감하려 노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봄밤' 정해인이 싱글 대디를 연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안판석 PD와 한지민 정해인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 이후 차기작 '봄밤'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정해인은 "평범한 남녀가 만날 때 어떻게 사랑에 빠지고 발전할 수 있는 가를 그리는 것에 매력적으로 느꼈다. 대본을 받자마자 앉은 자리에서 읽었다. 감독님이 저에게 다시 한 번 과분한 제안을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정해인은 따뜻하고 강직한 약사 유지호로 현실 멜로의 리얼함을 고스란히 전할 전망이다. 특히 유지호는 극중 아들이 있는 싱글 대디 역이라, 눈길을 끈다.

정해인은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서 교감을 하려고 했다. 아이에 대해서 파악하고 알아가는 것이 중요했다. 아들이 개구지고 장난꾸러기다. 저를 대할 때 어려움과 불편함이 있으면 적나라하게 보인다. 장난을 많이 치려고 했다"고 말했다.

정해인은 한지민과의 연기에 대해 "어떠한 단어로 표현하기 어렵다. 너무 좋다. 이야기도 많이 하고 연락도 하고 대본 이야기도 많이 한다. 많이 편해진 것 같다. 워낙 성격이 털털하고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는 힘을 갖고 있어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봄밤'은 자신의 행복을 찾을 줄 아는 여자 이정인과 가슴 따뜻하고 강직한 남자 유지호가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현실적인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해 신드롬을 일으킨 JTBC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의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봄밤'은 '더뱅커' 후속으로, 오는 22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봄밤' 정해인 "싱글 대디 연기, 아이와 교감하려 노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