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봄밤' 한지민X정해인 "동갑내기 멜로 호흡, 편안하게 연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봄밤' 한지민과 정해인이 멜로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안판석 PD와 한지민 정해인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봄밤'은 한지민과 정해인이 멜로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끈다. 한지민은 지역 도서관 사서 이정인 역을 맡아 30대 여성의 연애와 삶을 그려낼 예정이다. 정해인은 따뜻하고 강직한 약사 유지호로 현실 멜로의 리얼함을 고스란히 전할 전망이다.

정해인은 한지민과의 연기에 대해 "어떠한 단어로 표현하기 어렵다. 너무 좋다"고 치켜세웠다.

이어 "연락도 하고 대본 이야기도 많이 한다. 많이 편해진 것 같다. 워낙 성격이 털털하고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는 힘을 갖고 있어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지민은 "정해인이 실제 저보다 어리긴 해도, 극중 나이 설정(동갑내기)에 대해 모르고 시작했다"라며 "어떤 드라마를 했던 것보다 도움을 많이 받았던 것이 안판석 감독님과 작품을 했고, (정)해인 씨와 호흡을 맞췄던 스태프가 많아 든든했다. 제가 고민되는 지점이나 감독님의 기분 상태에 대해 팁도 많이 얻었다. 금방 현장이 편해졌다"고 화답했다.

'봄밤'은 자신의 행복을 찾을 줄 아는 여자 이정인과 가슴 따뜻하고 강직한 남자 유지호가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현실적인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해 신드롬을 일으킨 JTBC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의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봄밤'은 '더뱅커' 후속으로, 오는 22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봄밤' 한지민X정해인 "동갑내기 멜로 호흡, 편안하게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