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반그룹, 서초신사옥서 창립 30주년 기념식 개최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 협력사 감사패 등 전달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호반그룹이 28일 서울 서초신사옥 2층 대강당에서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과 임직원들, 협력사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각 현장과 사업장에서는 중계방송을 시청하며 전 임직원들이 함께 했다.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은 축사를 통해 "30년간 호반그룹 성장의 주역인 모든 임직원들과 사업의 동반자로 아낌없는 노력으로 함께해 주신 협력사들에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28일 서초 신사옥에서 열린 호반그룹 30주년 창립 기념식에서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호반그룹]
28일 서초 신사옥에서 열린 호반그룹 30주년 창립 기념식에서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호반그룹]

호반그룹 30주년 창립기념식에서는 장기 근속자에 대한 포상과 함께 30년을 함께 해 온 (주)우창건설 등 61개 우수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감사패와 상생협력기금을 전달했다.

1989년에 설립된 호반건설(호반그룹)은 자산규모 8조 5천억 원, 재계 순위 44위로 성장했으며, 종합건설, 레저, 유통, 금융업 등 사업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호반건설은 27일 서울 반포동 쉐라톤팔래스 호텔에서 열린 제55차 동반성장위원회에서 동반성장지수 평가 결과 최고 등급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지난해 건설업종 최대 규모인 상생협력기금 200억 원을 출연하고, 협력사와의 이익 공유, 연구 개발, 기술 보호, 교육 훈련, 복리 후생 등을 지원하고 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반그룹, 서초신사옥서 창립 30주년 기념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