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웅진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 탑재도 먼지 두 번 걸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웅진코웨이가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 탑재로 초미세먼지를 두 번 걸러주는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초미세 더블 집진 필터는 일반적인 직선형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와 달리 곡선형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두 개를 결합해 면적을 넓히고, 초미세먼지를 두 번 거르는 방식이다.

 [출처=웅진코웨이]
[출처=웅진코웨이]

특히 곡선형 설계는 기존 동 평형대 제품에 탑재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대비 공기 접촉 면적을 약 25% 넓혀주는 핵심 역할을 한다.

신제품은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 탑재로 기존 제품의 4단계가 아닌 5단계 필터 시스템이 구현됐다. 극세사망 프리필터와 맞춤형 필터, 탈취필터,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초미세먼지 집진필터+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벽걸이·스탠드 겸용 듀얼 타입 공기청정기로 집 안 환경과 상황에 따라 스탠드 또는 벽걸이로 사용 가능하다.

월 렌털료는 3만5천400원(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89만원이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공기청정기의 핵심은 오염된 공기를 걸러주는 필터"라며 "웅진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기존에 없던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를 탑재해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웅진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