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미니스톱, 치킨 4종 할인행사 열어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미니스톱, 치킨 4종 할인행사 열어

미니스톱이 초복을 맞아 치킨 4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복날에 고객이 합리적 가격으로 미니스톱의 치킨을 즐기고 입맛과 기력을 되찾길 바라는 뜻에서 기획됐다.

행사 대상 상품은 양파와 마늘을 가미한 '어니언닭다리', 스리라차 소스를 사용해 매콤하지만 깔끔한 맛을 내는 '스리라차 넢적다리', 기본에 충실한 '점보 닭다리',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감칠맛이 조화된 '매콤점보넓적다리' 등 미니스톱의 치킨 대표 상품 4종이다. 이들 치킨 상품을 구매할 경우 500원이 자동 할인된다.

◆홈플러스, 당도 뛰어난 '복숭아' 할인판매 돌입

홈플러스가 복숭아 제철을 맞아 오는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당도와 품질이 뛰어난 '아삭한 복숭아'와 '부드러운 복숭아' 2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복숭아 2종은 비파괴 당도선별을 통해 10브릭스(Brix) 이상의 고당도 상품을 엄선했다. 경북 영천과 청도, 전라북도 남원과 임실, 충북 충주 등 복숭아의 품질이 높은 유명 산지와의 계약을 통해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과 함께 산지 직송의 신선도를 모두 잡았다.

◆위메프, '7번가피자' 30% 페이백 행사 전개

위메프 배달 픽업서비스 위메프오가 '7번가피자' 입점 기념 이벤트를 전개한다.

위메프오는 오는 14일까지 7번가피자 전 메뉴를 주문할 경우 결제금액의 3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지급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위메프오 포인트 5천 원도 지급할 예정이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배달 픽업뿐 아니라 여행, 뷰티, 레저 등 할인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30% 페이백은 배달 직후 곧바로 이뤄진다. 특히 신규 회원은 위메프에서 7번가피자를 검색한 후 위메프오 5천 원 할인권을 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바이레도, '가죽 컬렉션' 출시 기념 인그레이빙 서비스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가 이달부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명함지갑, 카드홀더 등 가죽 소품류에 이니셜을 무료로 새겨주는 인그레이빙(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바이레도]
[사진=바이레도]

이번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레더 컬렉션 중 엄브렐라 월렛, 비즈니스 카드 홀더, 크레딧 카드 홀더, 트래블 레더 퍼퓸 케이스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폰트는 바이레도의 로고와 동일하게 맞춰진다. 고객들의 개성에 따라 금박, 은박, 화이트, 레드 등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음각 인그레이빙도 가능하다. 제품에 따라 최대 2~3개의 글자를 새겨 넣을 수 있다.

◆G마켓X유한킴벌리 '그린캠프' 참가자 모집

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유한킴벌리가 오는 12일까지 '2019 우쭈쭈 그린캠프' 여고생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난 1988년 시작된 그린캠프는 청소년들이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자연 속에서 스스로를 찾아볼 수 있도록 진행되는 숲 힐링 교육이다. 30년 동안 약 4천400명의 학생들에게 숲과 자연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이번 그린캠프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강원도 횡성 소재 국립횡성숲체원에서 진행된다.

G마켓은 그린캠프 참가자 모집과 함께 오는 12일까지 화장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그린캠프를 응원한다. 유한킴벌리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티엔' 토너, 로션, 클렌징폼 등 다양한 상품이 특가로 선보여지며, 최대 2만원 할인이 지원되는 27% 중복 할인 쿠폰 5장을 매일 지급한다.

◆정식품, '리얼 시리즈' 3종 소용량 출시

정식품이 '리얼 시리즈'를 소형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정식품]
[사진=정식품]

'리얼 시리즈'는 월넛, 아몬드, 코코넛 등 3종으로 건강과 영양,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2030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식물성 건강음료다. 정식품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근 소용량을 선호하는 음료 트렌드와 팩에 담긴 제품 특성상 한번에 마시기 부담스럽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존 용량 대비 20% 줄인 190ml 제품으로 '리얼 시리즈'를 구성했다.

◆화해, 8월까지 '화해 데이 이벤트' 개최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오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 매주 화요일을 '화해 데이'로 정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해 데이'는 사용자들이 이벤트에 참여하며 자연스럽게 화해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총 6주간 매주 화요일 6번의 출석 체크와 미션 달성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벤트 미션은 화해 랭킹, 쇼핑, 이벤트 등 화해의 대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매주 새롭게 제시될 예정이다. 화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4회 이상 출석체크와 미션을 완료되면 자동 응모된다.

화해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총 1천만 원 상당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1등 3명에게 100만 원, 2등 40명에게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 원 권, 3등 1천 명에게 화해 쇼핑 포인트 5천 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9일 화해 서비스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보쌈김치' 첫 선

CJ제일제당이 보쌈요리에 특화된 '비비고 보쌈김치'를 출시한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비비고 보쌈김치'는 집에서 수육 등 다양한 고기와 함께 전문점 수준 보쌈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천일염, 고춧가루, 액젓 등 원재료에 충실하면서도 국내산 사과와 배를 갈아넣어 보쌈김치의 맛을 살렸으며, '백설 매실당'을 넣어 자연스러운 단맛과 윤기를 더했다. 이와 함께 무말랭이로 식감을 살리고 국내산 편마늘을 넣어 고기의 느끼함과 잡내도 줄였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미니스톱, 치킨 4종 할인행사 열어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