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밀레, '아쿠아슈즈 웨이비' 선봬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밀레, '아쿠아슈즈 웨이비' 선봬

밀레가 휴가철 해변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한 코디에 매칭 가능한 캐주얼 감성의 '아쿠아슈즈 웨이비'를 출시했다.

'아쿠아슈즈 웨이비'는 그물망처럼 작은 구멍으로 촘촘히 구성된 메쉬 소재와 신축성 좋은 스판덱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통기성이 좋아 땀이 차지 않으며, 배수구를 적용해 역류 현상을 줄여 내부 물을 빠르게 배출한다.

또 밀레의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4포인트 그립' 시스템을 적용해 레저 활동 시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아이패스'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가 청소년을 위한 '정관장 아이패스'를 구매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오는 12일부터 8월 4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아이패스'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들어졌다. 11~13세 성장기 자녀의 기초 건강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과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H' 등으로 제품군을 세분화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정관장 아이패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 상품에 따라 별도의 추가 증정 상품을 받는 등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빔바이롤라, '썸머 샌들' 첫 선

스페인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빔바이롤라가 본격적 여름 시즌을 맞이해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이는 썸머 샌들을 선보인다.

빔바이롤라 썸머 샌들은 발등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블랙 스트랩과 두툼한 밑창에 청키한 느낌을 전달하는 솔의 컬러 배색 효과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전달한다. 또 빙바이롤라의 시그니처 로고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려 한 층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길이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 스트랩이 장착돼 있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바캉스 룩 뿐 아니라 원피스, 데님, 숏팬츠 등 다양한 데일리 룩에 활용하기 좋다.

◆NS홈쇼핑, KOTITI시험연구원과 MOU 체결

NS홈쇼핑이 KOTITI시험연구원과 품질관리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KOTITI시험연구원은 1961년 설립된 종합 시험·검사 연구기관으로, 섬유·생활소비재·화장품·의약외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환경 및 유해물질 분석이 가능한 장비와 역량을 가지고 있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사회적 이슈 가능 환경 유해 화학물질에 대한 정보교류 및 분석 기술 자문 ▲환경위생용품 및 생활화학제품 품질 관리를 위한 시험분석 ▲안전 및 유해물질 관리기준 설정을 위한 컨설팅 등을 함께 진행하게 된다.

◆롯데물산, 송파구 전통시장 전기 소방 안전점검 지원

롯데물산이 지난 10일 장마철을 대비해 송파구 마천시장과 마천중앙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소방 및 전기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현장을 방문한 롯데물산 직원들은 전기안전 화재사고 에방을 위해 누전, 합선 및 과전류 점검을 실시함과 함께 각 점포에 비치된 소화기의 이상유무를 확인했다. 또 전통시장 입점 상인들을 대상으로 화재 예방 교육과 함께 화재 발생시 초기 대응 방법과 피난동선을 안내했다.

롯데물산은 이와 함께 화재 및 누전 사고 발생시 필요한 휴대용 비상조명등 150개를 시장 내 모든 점포에 기증했다.

◆스타벅스코리아, 개점 20년 기념 상품 출시

스타벅스가코리아가 개점 20주년을 맞아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별다방 아이스티'를 비롯한 음료 2종과 푸드 2종을 오는 16일 출시한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이번에 선보이는 음료 2종은 각각 한국 전통차와 스타벅스 히든 메뉴를 재해석했다. '별다방 아이스 티'는 예전 다방에서 즐겨 마신 쌍화차를 모티브로 스타벅스의 색을 입혀 수정과의 맛을 재현했다. 또 함께 선보이는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 샷'은 스타벅스 더블 샷을 재해석한 음료로, 은은한 꽃향이 느껴지는 얼그레이 풍미와 진한 에스프레소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와 함께 2004년 출시돼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볼케이노 샷 케이크'를 기간 한정 재출시하며, 조각 케이크로만 선보였던 브라우니를 '피칸 브라우니'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트로피컬 셔츠 2종 발매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이국적 분위기의 트로피컬 프린트 셔츠 2종을 발매한다.

트로피컬 프린트 셔츠는 얇고 바람이 잘 통하는 소재를 채용해 착용감이 시원하며, 따가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어 한여름까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 엉덩이를 덮는 긴 길이감으로 단추를 오픈해 로브나 가디건으로도 입을 수 있어 데일리룩에서 리조트룩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다.

'라프셔츠'는 천연 냉감소재로 불리는 텐셀 혼방 소재애 나뭇잎 프린트를 더해 시각적 시원함까지 강조했고, '하와이안셔츠'는 은은한 체크 배경에 시원해 보이는 야자수 무늬를 프린팅해 한여름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드래곤시티, 킨텍스와 상생 협약 체결

서울드래곤시티가 지난 10일 킨텍스와 호텔-컨벤셔센터 간 '협력 동반자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이번 업무협약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와 킨텍스가 호텔의 객실, 미팅룸 등 부대시설과 킨텍스 미팅룸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상호 업무 효과 증진과 마케팅 능률 제고를 공동 목표로 체결됐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와 킨텍스는 협약에 따라 ▲킨텍스 공식 호텔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선정 ▲호텔의 시설적 규모를 넘어서는 대규모 국제 행사 문의시 킨텍스 추천 ▲중장기, 중대형, 국내·국제 행사 성공적 유치를 위해 상호 적극 협력 등을 추진할 것을 약속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밀레, '아쿠아슈즈 웨이비'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