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헤이즈, '호텔델루나' OST 합류…28일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헤이즈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에 참여했다.

'호텔 델루나'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헤이즈가 참여한 OST Part.5 '내 맘을 볼 수 있나요'를 발표한다.

'내 맘을 볼 수 있나요'는 피아노와 기타, 오케스트라 연주 위에 헤이즈만의 쓸쓸한 음색이 어우러져 슬픔을 더한다. 헤이즈 특유의 감성 보컬이 홀로 남겨진 그리움을 한편의 드라마처럼 표현하며 극의 감성을 이끌어간다.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여기에 펀치 '이 밤의 끝', '헤어지는 중' 등을 히트시킨 최인환과 드라마 '도깨비' OST 중 찬열&펀치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을 작곡한 이승주가 공동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헤이즈는 '돌아오지마' '저 별'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We don't talk together' 등 발표하는 신곡마다 차트를 휩쓸며 '음원강자'로 통하는 만큼 이번 OST를 통해 거둘 성적에도 주목된다.

더욱이 '호텔 델루나' OST는 그간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국내 최고의 OST 제작자 송동운이 제작과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송동운은 드라마 '도깨비' OST 중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Stay With Me' 'Beautiful' 'I Miss You' 등 4곡을 줄세우기 히트시키며 드라마 OST계 마이다스의 손으로 통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헤이즈, '호텔델루나' OST 합류…28일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