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방송 투데이' 안산 한우구이·구리 냉동삼겹살·구리 동태애탕·대림동 양다리구이 '놀라운 맛'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한우, 냉동삼겹살, 동태애탕, 꼬치구이, 양다리구이의 맛집을 찾아간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의 '고수뎐' 코너에서는 '고품격 한우의 진수' 편으로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한우 맛집을 찾아 성공 비결에 대해 알아본다.

 생방송투데이 [SBS]
생방송투데이 [SBS]

이후 방영되는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냉동삼겹살, 동태애탕, 꼬치구이, 양다리구이의 맛집을 소개한다.

첫 번째로 소개되는 경기 구리시에 위치한 냉동삼겹살 가게에서는 삼겹살과 청국장이 대표 음식이다. 특히 장류가 밑반찬으로 많이 나오는데 청어알젓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경기 구리시에 위치한 동태탕 맛집은 푸짐한 양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대표 음식인 동태애탕과 동태머리탕은 깊은 국물맛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구리 꼬치구이 맛집은 갈비스테이크꼬치와 두툼돼지갈비꼬치가 대표 음식이다. 맛있고 저렴한 가격이 인기 비결이다. 각각 4500원, 4000원. 특히 레트로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색 술집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먹는 맛과 동시에 보는 맛도 일품이다. 또 예전 건강원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서 친숙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후 방송되는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월매출 1억 신화를 달성한 대림동 양다리구이 집이 소개된다. 대표 음식인 양다리구이는 1kg당 3만 3000원이다. 양갈비 2인분은 2만 8000원이며, 양꼬치는 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거대한 크기의 양다리를 주문하면, 손님들이 원하는 굽기에 직접 썰어 먹을 수 있어 개인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가게는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해있다.

한편,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5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방송 투데이' 안산 한우구이·구리 냉동삼겹살·구리 동태애탕·대림동 양다리구이 '놀라운 맛'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