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아트컬렉션 2020 라인업 공개…상반기엔 '안나 카레니나'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 할인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신한카드는 LG아트센터와 함께 '신한카드 아트 컬렉션 2020'의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트 컬렉션은 신한카드가 LG아트센터와 함께 희소성이 높고 우수한 문화 공연을 소개하는 문화마케팅 브랜드이다. 국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세계적인 거장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공연 문화에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 2015년부터 선보였다.

 [이미지=신한카드]
[이미지=신한카드]

올해에도 무용극, 연극, 아트 서커스 등 LG아트센터 공연 중에서도 특히나 참신하고 개성 강한 작품들을 엄선했다는 설명이다.

상반기에는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과 '안나 카레니나'의 공연이 예정돼있다. 도스토예프스키와 톨스토이의 고전을 러시아 국민 안무가 보리스 에이프만이 발레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이어서 무용극인 '검찰관'이 무대에 오른다. 하반기 들어선 매튜 본의 신작 '레드 슈즈'가 예정돼 있다.

공연 티켓은 LG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오는 21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공연별 선착순 200매까지는 20% 할인, 이후에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신한카드는 향후 아트 컬렉션 공연별 에피소드, 미공개 영상 등을 신한카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하고 별도 초대 이벤트도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6년째를 맞이한 신한카드 아트 컬렉션이 올해에도 세계 공연 예술의 흐름을 주도하고 있는 거장들의 다채로운 작품으로 구성된 만큼, 고객들이 문화적 즐거움을 누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며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아트 컬렉션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수준 높은 작품들을 선정해 일류 문화마케팅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아트컬렉션 2020 라인업 공개…상반기엔 '안나 카레니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