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세연, "남배우와 동거" 장지연 사생활 루머 폭로…김건모 측 "법적대응"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김건모의 아내이자 피아니스트 장지연이 가세연의 무분별한 사생활 폭로로 몸살을 앓고 있다.

강용석 변호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지난 18일 대구에서 진행된 한 강연회에서 장지연을 연상케 하며 그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발언을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건모 장지연 논란 [사진=정소희 기자]
김건모 장지연 논란 [사진=정소희 기자]

"남자관계가 복잡했다", "남자 배우 이씨와 사귀고 동거까지 했다고 들었다" 등이 주 내용으로, 관련 인물들의 실명을 공개해 논란을 야기시켰다. 김용호 전 기자는 "남자 배우를 만날 때 주변에 자랑을 많이 하고 다녔다"며 "외국에서 남자 배우가 촬영 중일 때 찾아가기도 했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김세의 전 MBC 기자는 "아시는 분들이 많이 아실 것"이라는 등 또 다른 인물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그러면서 이들은 현장에 있던 청중에게는 "보안 유지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당부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김건모 측은 "해당 발언의 강연 녹취 자료를 찾고 있는 중"이라며 "확인되지도 않은 이야기를 공개적으로 조롱한 것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가세연은 김건모 성폭행 의혹을 처음으로 제기하며 이슈의 중심에 섰다. 하지만 이후 강용석의 아내가 김건모와 장지연을 연결해줬고 명품 가방을 요구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이에 강용석은 "저희 집사람은 김건모를 모른다. 김건모와 결혼한 장지연도 모른다"고 부인했다. 그러나 강용석의 아내와 장지연이 성경 모임을 통해 어울려 잘 아는 사이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강용석은 거짓말 의혹에 휩싸인 상태다.

김건모와 장지연은 이미 혼인 신고를 마친 상태로, 장지연의 아버지 장욱조는 두 사람이 함께 신혼집에서 살고 있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세연, "남배우와 동거" 장지연 사생활 루머 폭로…김건모 측 "법적대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