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살균 케어 강화"…청호나이스, 비데 'B600 PLUS' 출시


IPX5 등급 방수 기능·사용자 맞춤 온도 등 편의성 제고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청호나이스가 신제품으로 비데 'B600 PLUS'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비데 'B600 PLUS'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비데 'B600 PLUS' [사진=청호나이스]

이번 신제품은 고객 경험을 반영해, 선호하는 기능들에 종합해 선보였다. 살균·위생에 강하고, 강한 수압과 세정능력을 갖춰 사용자가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살균 기능은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버튼을 누르면 전기분해 살균수를 사용해 비데 속 유로와 노즐, 도기(변기)까지 살균을 진행한다. 자동설정을 통해 6회 사용시 유로와 노즐 살균이 작동된다. 12회 사용시에는 유로와 노즐, 도기까지 살균기능이 적용돼 더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 신제품은 비데, 세정, 쾌변 3가지 기능을 풀(Full) 스테인리스로 제작된 하나의 노즐로 깔끔한 세정을 진행한다. 에어펌프가 장착돼 공기를 물줄기에 혼입시켜 부드럽고 강력한 세정이 가능하다. 마사지 기능을 통해 노즐에서 분사되는 수압의 세기를 강·약으로 반복 작동시켜 변화되는 수압을 통한 마사지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IPX5 등급의 방수 기능을 적용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변좌·온수 온도를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사계절 내내 사용자 맞춤 온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ECO절전모드가 적용되면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 절전모드로 전환해 에너지 절감 효과도 뛰어나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균 케어 강화"…청호나이스, 비데 'B600 PLUS'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