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에어, '키자니아 부산' 직업 체험 행사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진에어가 지난 11일 부산 지역 아동 32명을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부산'에 초청해 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어린이들이 운항승무원 업무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진에어]
지난 11일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어린이들이 운항승무원 업무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진에어]

초청된 어린이들은 '진에어 승무원 교육센터'를 방문해 운항·객실승무원 업무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로보틱스연구소 △동물병원 △과학수사대 △연기학교 등 아이들이 평소 꿈꿔왔던 다양한 직업을 직접 탐구하고 상상력을 키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부산 지역 어린이들의 꿈과 끼를 응원하고, 항공 승무원의 역할과 중요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진에어는 지난 2017년부터 부산 지역내 어린이들을 초청해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는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우리의 미래를 끌고 나갈 어린이들이 꿈을 키워 나가는데 소중한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에어, '키자니아 부산' 직업 체험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