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휘닉스 파크, 가정의 달 패키지 출시…"워터파크·루지가 무료"


휘닉스 그림대회, 어린이날 명랑운동회, 숲 속 음악회, 마운틴 요가 등 다채로운 행사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휘닉스 파크가 계절의 여왕 5월, 온 가족이 평창의 싱그러운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휘닉스 파크 가정의 달 패키지는 23년 리뉴얼한 스카이 스탠다드 패밀리 객실에 투숙하며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또는 루지랜드 중 선택이용권, 단지 내 리에토 치킨 또는 피자 테이크아웃 교환권 등이 포함됐다. 화요일 체크인 시 특전으로 블루캐니언과 루지랜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오전 체크인 익일 오후 체크아웃이 가능한 30시간 객실 스테이도 제공된다. 객실은 리조트 외에 호텔도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파크 루지랜드. [사진=휘닉스 파크]
휘닉스 파크 루지랜드. [사진=휘닉스 파크]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휘닉스 파크에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5월 5일 어린이날엔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들과의 포토타임, 가족 참여 명랑운동회, 라이브 공연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휘닉숲 꿀잠대회, 한달 간 단지 내 키즈플레이라운지에서 진행되는 그림대회, 스키슬로프 정상 해발 1,050m 몽블랑 정상에서의 마운틴 요가 등 5월 한달 휘닉스 파크에선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휘닉스 호텔&리조트는 최근 수면음료 브랜드 코자아(COZA)와 제휴를 통해 요가프로그램 참가 고객 대상 코자아 음료도 무료 제공하고 있다.

휘닉스 파크 가정의 달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3인 주중 기준 19만원부터며 5월 연휴기간 이용가능 상품도 판매되고 있다. 휘닉스 파크 가정의 달 패키지 및 5월 진행 이벤트 등 기타 자세한 여행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휘닉스 파크, 가정의 달 패키지 출시…"워터파크·루지가 무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