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셀트리온, 美 익스프레스 스크립츠와 짐펜트라 등재 계약 체결


미국 전역서 가입자 1억명 보유한 현지 대형 PBM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셀트리온이 미국 대형 처방약급여관리업체(PBM) 익스프레스 스크립츠(ESI)와 짐펜트라 등재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ESI는 미국 전역에서 1억명에 달하는 가입자를 보유한 현지 대형 PBM 중 하나다. 지난 4일 발효된 이번 계약을 통해 짐펜트라는 2190만명의 커버리지를 보유한 ESI 처방집에 선호의약품으로 등재됐다.

셀트리온 짐펜트라. [사진=셀트리온]
셀트리온 짐펜트라. [사진=셀트리온]

짐펜트라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승인 받은 세계 유일의 인플릭시맙 피하주사(SC) 제형으로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셀트리온은 자가면역질환 치료제인 짐펜트라를 비롯해 FDA에서 승인받은 회사 제품들의 가치를 더욱 넓게 전달하기 위해 국가 및 지역 건강 플랜을 비롯해 PBM, 의약품구매대행업체(GPO) 등과 지속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랜신 갈란테 셀트리온 미국 법인 마켓 엑세스 총괄 책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미국에서 수백만 명의 만성질환자들이 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중요한 변화의 길이 열렸다"며 "셀트리온은 만성질환으로 고통받는 미국 환자들에게 짐펜트라의 치료 혜택이 더 많이 전달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의사, 환자 및 보험사 등 여러 이해관계자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셀트리온, 美 익스프레스 스크립츠와 짐펜트라 등재 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