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천 아바타] 세이클럽 '바비 신부'


 

전세계 소녀들의 꿈, 바비인형을 아바타로 만나다.

'웨딩드레스 입은 바비인형 아바타까지?'

네오위즈의 커뮤니티 사이트 세이클럽(www.sayclub.com)에는 아바타를 꾸미는 데 필요한 헤어, 의상, 액세서리 등 각종 아이템이 구비돼 있다

네오위즈는 지난해 4월부터 세계 제 1위의 장난감 기업인 미국 마텔과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전세계 10대 소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바비인형 의상과 액세서리를 세이클럽의 아바타 아이템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현실세계에서 뿐 아니라 가상 세계에서도 바비인형 놀이를 할 수 있게 된 것.

마텔의 바비인형이 아바타로 서비스되기는 세이클럽이 처음이다.

특히 대중적인 바비라인 제품인 바비인형(Barbie Dolls)은 물론, 바비 마니아들을 위해 한정판매되는 고급라인 제품인 컬렉터블스 캐릭터를 새롭게 추가하는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특정 주제와 테마를 가지고 출시되는 바비 컬렉터블스 제품의 특징을 반영, 세이클럽에서도 '여신', '헐리우드 스타' 등 다양한 테마별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세이클럽에서 인기있는 바비인형 아바타는 '바비 신부'.

결혼 시즌에 맞춰 화사한 웨딩 드레스를 입은 바비신부 아바타를 3월 19일 출시했다.

가격대는 5900원~6200원대이며 주 타깃은 결혼을 앞둔 20대 후반, 30대 초반 여성 사용자.

이밖에 화려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의상을 좋아하는 여성 네티즌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고 있다.

웨딩 드레스 색상은 기존에 주로 사용되던 정통 드레스 색상인 흰색부터 분홍, 연보라색 세가지가 준비돼 있다.

헤어스타일은 깔끔한 업스타일, 우아한 셋팅롤, 신부의 청순/순결한 느낌을 잘 살린 생머리까지 다양하게 갖춰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바비 컬렉터블스답게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면서, 수줍고 설레는 봄의 신부 이미지를 형상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는 게 제작자의 설명이다.

"결혼하는 친구가 부럽다. 매주 주말이면 이어지는 동료들 결혼식이 겁난다."

이런 고민을 하는 네티즌이라면 온라인 공간에서나마 웨딩 바비인형 아바타로 변신해보는 건 어떨까?

/네오위즈 www.neowiz.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천 아바타] 세이클럽 '바비 신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